Close
Loading the player ...
생활용품
Close
Loading the player ...
Global MDO™
Close
Loading the player ...
성공사례: THEFACESHOP
Close
Loading the player ...
백서: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정제 제품 업그레이드
Close
Loading the player ...
연구: 소비자의 불만을
기회로 만들다

생활용품

Loading the player ...

가까운 일상 속의 패키징
생활용품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미적인 외관 디자인 그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세분화된 품목 및 디자인 차별화를 통한 매대진열성 향상과 효과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소비자 트렌드 추이를 볼 때, 생활용품 브랜드는 프리미엄 제품으로써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제품 디자인 또한 소비자의 구매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용기모양, 비주얼요소가 뛰어난 그래픽이나 색상 등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생활용품의 구매결정은 대부분 충동적으로 이뤄지는데, 점착라벨의 적용은 브랜드 외관을 향상시켜 진열대에서 시각효과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구매결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에이버리데니슨은 인쇄업체 및 브랜드 업체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당사는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제품 차별화를 달성할 라벨 및 패키징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서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견해에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적용처별 적합한 제품을 찾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