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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분리성 라벨
포트폴리오
(PET병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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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사례:
San Benedetto/
Batik Succ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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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earCut™ 브로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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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ry Dennison MultiCy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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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사례: 차 애호가
압력 감지 라벨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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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사례: AQUAÇ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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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사례: Novamex Jarritos

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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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특한 이미지, 첨단 재질

제품 진열대에서 쇼핑객의 시선을 끄는 것은 희망 사항이 아니라, 선결 과제입니다. 음료 업계에만 십만 개 이상의 업체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경쟁의 잡음 위에 브랜드 이미지를 부상하게 하는 일은 하나의 도전 과제와도 같습니다. 구매 대부분은 진열대에서 약 1m 떨어진 지점에서 일어난 구매 충동의 결과임이 관련 연구 조사에서도 이미 밝혀진 사실입니다. 치밀한 설계와 고도의 재질로 제작된 저희 라벨 제품은 “결정의 순간”에 고객의 충동을 자극합니다. 

음료 브랜드의 전체 이미지를 결정짓는 것은 용기 디자인이 가진 물리적 형상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라벨을 용기에 부착하거나 그러한 라벨로 용기의 윤곽을 잡으면 제품의 차별성을 증폭할 수 있습니다. 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이 모든 종류의 라벨 형상과 사이즈로 설계된 광범위한 특수 필름과 종이 재질의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추구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압력 감지 기술은 재단으로 인한 부산물 발생률 감소와 더욱 빠른 제품 진열, 생산 용적 강화를 보장합니다. 저희 회사는 제품 표면상의 홍보와 함께, 간편 탈부착이 가능한 점착제를 통한 재사용성 강화, 나아가 RFID를 통한 효율적인 패키지 추적이 가능한 라벨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